태국 마사지 사바이데와 티 미야기 Japan Travel


마사지사가 에이즈에 걸렸다는 뉴스에 불안해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도 공범이다. 불법 성매매 시장이 커 나가는 이유는 그만큼의 수요가 있기 때문”이라고 꼬집었다. 시사저널은 지난 4월8일부터 5월1일 사이 ‘불법’이 없다고 자신했던 경기 광명, 서울 종로 일대 등의 마사지 업소 10곳을 방문해 실제 영업 행태를 살펴봤다. 방문 시간은 낮 12시 점심시간부터 오전 1시 심야영업까지 가리지 않았다. 취재 결과 업주들의 말과는 달리, 방문 마사지 업소 10곳 중 7곳에서 직원으로부터 ‘선(先) 성매매’ 제안을 받았다. 마사지가 끝날 무렵에는 어김없이 손가락 세 개를 편 채 기자 눈앞에서 흔들었다.


이곳은 마사지를 받는 비용은 1시간 3만원, 1시간30분 5만원이었다. 의아한 생각에 마사지사를 쳐다보니 그는 손을 위아래로 흔들며 ‘오빠 서비스 3만원’이라고 속삭였다. 그게 뭐냐고 물었더니 손으로 더 구체적으로 묘사해 보였다. ‘다른 서비스도 있느냐’고 질문했더니 그는 성관계의 영어단어를 발음하며 ‘7만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 손을 들어 일곱 개 손가락을 펴보였다.


방콕 전역에서 수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도시형 스파보다 일반적으로 규모가 크다. 예를 들어 헬스랜드 스파 앤 마사지 아속 지점의 경우, 8층 규모에 럭셔리 스파같은 화려한 내부장식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부터 반사요법, 얼굴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대체적으로 약 80여 가지 형태의 인체 통증을 증상별로 치료하는 과정을 배우게 되며 통증치료과정은 반드시 왓포마사지학교에서 기본과정을 수료한 후 자격증을 발급 받은 사람들만 교육 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누워서 하는 기계 안마나 안마의자도 굉장히 많은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여행가서 마사지를 안 받고 오기도 정말 어렵죠. 처음 타이마사지를 받을 땐 마사지 받고 나서 몸살 난 것처럼 온몸이 아팠습니다. 목디스크가 있어서 경추 부분과 승모근어 쪽이 특히 많이 아팠는데 지금은 아픈 구석이 하나도 없어졌어요. 국내에서 태국인 마사지는 모두 불법 취업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예부터 마사지는 몸의 혈액순환과 근육을 이완시키는 역할을 했다.


오일 마사지의 미끌미끌하고 나중에 샤워까지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싫으시다면 타이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마사지사들의 손가락 압력의 힘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저처럼 몸이 뻣뻣하신 분들은 시술 중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누리아이-5800’을 주력 출품한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또한, 누리아이-5800은 정부의 임상시험 승인 허가를 받아 정부가 지정한 2개 대학종합병원 임상시험 센터 기관에서 144명의 안구건조증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했다. 아이테크는 안구건조증 치료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누리아이’를 직접 개발하여 제조하고 있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의한 유효성 및 안전성이 입증되어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제품 체험을 통해 기술력을 선보여 해외 시장의 판로를 개척하고자 한다. 주식회사 아이테크(대표 김창온)는 오는 4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4 월드IT쇼(WIS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편 축가 국가대표팀은 오는 2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태국과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3차전을 치를 예정이다.


경찰은 또 공급책 A씨가 외국인들이 이 클럽에서 마약을 구입한다는 점을 알고 마약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또한 같은 국적의 판매책을 끌어 들이기 위해 처음에는 무상으로 필로폰을 제공한 뒤 중독된 이들에게 판매를 해왔다. A씨는 경찰이 마사지사를 본인 앞에서 심문하지 않고, 별도의 방으로 데리고 가 이야기했다고 주장했다. 이야기 후 돌아온 남성은 돌연 “이 여성에게 잘못이 있다”고 큰 소리쳤다.


마사지가 끝나면 시원하게 샤워를 하고 차 한 잔을 대접받을 수 있다. 마사지샵에 들어가면 메뉴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메뉴는 일반적으로 정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기타 다양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약 1시간이 소요되지만, 이보다 길거나 짧은 옵션을 제공하는 샵도 많다. 타이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는 마사지 중 스트레칭과 동작에 지장이 없도록 편하고 헐렁한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좋다. 일부 샵에서는 갈아입을 수 있는 전통 마사지복도 갖추고 있다. 메뉴를 한 번 보면 그 가게가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과 서비스를 볼 수 있다.


태국인들은 이름을 과일,꽃,새등 일상 생활에서 흔히 보이는 생물 이름을 사용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대구유달 서울유달 유달 유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